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8

롤토체스 9.5 추천덱(6슈리마+책략가) 롤토체스 9.5 시즌이 업데이트된 지도 꽤 되었는데, 요즘 떠오르는 덱은 리롤 관련된 덱이 인기가 많습니다. 그래서 인기 챔피언들은 경쟁이 치열하며, 챔피언 경쟁도 덜하지만 순방과 1위 달성을 쉽게 할 수 있는 덱인 슈리마 덱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슈리마 책략가덱 슈리마 시너지는 기본적으로 챔피언 7명과 상징 2개를 포함해서 최대 9 시너지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상징 2개를 얻는 것도 힘든데, 9 레벨까지 버텨야 해서 난이도가 상당히 높은 덱입니다. 그래서 인기도 많이 없는 편이라서 챔피언 3 성도 쉽게 할 수 있는 편이며, 굳이 상징 2개를 얻을 필요 없이 6 시너지 효과만 얻으면서, 슈리마와 덱 궁합이 좋은 책략가와 함께 최종적으로 8 레벨만 달성하시면 됩니다. 주력 챔피언은 아지르와 크산테이.. 2023. 10. 12.
원신 4.1 버전 업데이트 및 3주년 이벤트 원신이 3주년을 맞이하여 4.1 버전 업데이트와 3주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더불어 신규 유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다시 복귀하시거나, 새로 시작하시려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원신 4.1 버전 업데이트 신규 지역 개방 지난 4.0 버전 업데이트에서 출시된 신규 지역 폰타인의 추가 지역이 개방되었습니다. 리피구역과 폰타인 운동 에너지 공학 연구원 구역이 개방되며, 신규 지역 개방과 함께 일일 의뢰 및 새로운 몬스터도 함께 추가되었습니다. 새로 추가된 몬스터는 천년 묵은 진주 기린, 실험성 역장 발생 장치, 우인단(서리/바람 심부름꾼), 장치/심해 공격 타입으로 4종 추가되었습니다. 신규 캐릭터 출시 느비예트는 물 원소 딜러 캐릭터로 강공격을 사용하는 호두와 비슷한 사용 방법을 가진 캐릭터.. 2023. 9. 27.
에오스 레드 신서버 출시 및 시즌 3 사전 예약 정보 에오스 레드는 출시한 지 벌써 4년이 된 MMO RPG 장르의 모바일 게임입니다. 2023년 10월에는 아직까지 괜찮은 대작 게임이 출시되지 않을 예정이기 때문에, 시즌3 업데이트와 함께 신서버 출시에 맞춰 에오스 레드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합니다. 에오스 레드 1. 시즌 3 업데이트 이번 시즌3 업데이트 주요 콘텐츠는 신규 맵과 신규 퀘스트가 출시됩니다. 시즌 퀘스트는 시즌 기간 동안만 진행가능하며, 신규 보스몬스터와 펫도 함께 출시됩니다. 클래스 간의 밸런스 패치도 함께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신규 능력치와 스킬, 장비, 소울 각인이 추가되며 캐릭터 간의 불균형을 개선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특성 시스템이 추가되는데 특성을 통해 다양한 능력치와 신규 스킬을 획득할 수 있으며, 다양한 특성 트리를 통해 캐.. 2023. 9. 25.
롤토체스 9.5 덱 추천 공허덱 롤토체스 9.5 시즌에도 여전히 강력한 공허덱 운용방법에 대해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공허덱은 기본적으로 4순위까지의 순위 방어 및 1위까지도 쉽게 가능하므로, 어떻게 운용해야 하며 주의사항에 대해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롤토체스 9.5 공허덱 공허덱의 핵심은 8 시너지 효과를 받아야만 위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상징이나 문장을 반드시 1개 획득해야 하는데, 사실 이 부분은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전설을 트페로 가져가시고, 첫 번째 증강에서 무조건 판도라의 아이템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후 2번째, 3번째 증강 또는 초밥에서 다른 상징을 선택하셨을 때 매 스테이지마다 랜덤으로 변경가능 하기 때문에 공허 상징은 비교적 쉽게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문제는 5 코스트 챔피언인 벨베스를 빠르게 획득해야 하.. 2023. 9. 21.
롤토체스 9.5 추천 메타 4 도전자덱 롤토체스 9.5 시즌이 업데이트가 된 지 벌써 1주일이 되었습니다. 새로 나온 시너지로 인기 있던 빌지워터 덱이 승률이 떨어지면서 최근에는 4 도전자덱이 인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4 도전자덱의 운용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4 도전자덱 9 시즌에서도 인기가 있던 도전자덱이 다시 부활하는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다만 이번 시즌은 8도전자나 6도전자덱의 파워가 많이 떨어짐으로 4도전자덱으로 꽤 재미를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5 코스트 챔피언이나 도전자 상징이 없어도 쉽게 순방에서 1위까지 가능한 빌드 운영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추천 전설은 트페며, 첫 번째 증강에서 웬만하면 판도라의 아이템 증강을 선택하셔서 아이템 수급을 최우선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상징이나 문장 증강, 판도라의 대기석.. 2023. 9. 21.
롤토체스 9.5시즌 추천덱 빌지워터덱(닐라) 9월 13일부로 롤토체스 9.5 시즌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시즌 초반이기 때문에 새로 나온 시너지인 빌지워터덱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빌지워터덱 빌지워터덱은 9.5시즌에 새로 나온 시너지로 피해량을 기반으로 하는 공격적인 시너지입니다. 1 코스트부터 5 코스트까지 골고루 배치되어있기 때문에 경기 초반부터 빌드업을 진행하기 수월하며, 각 챔피언들도 버리는 챔피언이 없을 정도로 모두 성능이 준수해서 현재 인기가 가장 많은 시너지라고 보시면 됩니다. 핵심 챔피언은 닐라와 노틸러스, 갱플랭크입니다. 7명의 시너지 효과를 받기 위해서 7명의 챔피언을 다 모아야 하지만, 빌지워터 상징이 있다면 그레이브즈 또는 트페를 빼주시면 됩니다. 기물 획득이 상당히 힘든 편임에도 순방은 아주 쉽기 때문에 시즌 초반 점수 올리.. 2023. 9. 15.
롤토체스 9.5 시즌 변경 사항 총 정리 롤토체스 9.5 시즌이 9월 13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기존 9 시즌에 비해서 변경된 시너지와 아이템, 챔피언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9.5 시즌 변경 사항 1. 삭제된 시너지 기존 9 시즌에 있던 시너지 중 총 4개의 시너지가 삭제되었습니다. 그림자 군도, 요들, 구원자, 백발백중으로 이 시너지들이 삭제됨에 따라 기존의 챔피언들도 대거 삭제되었으며, 일부 챔피언들은 시너지가 변경된 채로 유지된 경우도 있습니다. 삭제된 챔피언 1성: 비에고, 마오카이, 트리스타나 2성:제드, 티모, 클레드 3성:아크샨, 리산드라, 가렌 4성, 그웬, 제리, 야스오, 우르곳, 럭스 5성:세나 2. 추가된 시너지 추가된 시너지로는 빌지워터, 약탈자 왕, 이쉬탈, 토벌자 총 4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빌지워터와 토벌자의 .. 2023. 9. 14.
신작 모바일게임 세븐나이츠 키우기 출시일 확정!! 2023년 하반기 기대작으로 예상되는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9월 6일 출시 확정 되었습니다. 괜찮은 출시예정 모바일게임 찾고 계신 분이라면 관심을 가질만한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대해 알아보고, 사전예약 보상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게임 소개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세븐나이츠라는 기존 IP를 활용한 게임으로, 모바일 게임을 즐겨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봤을 유명한 IP입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세븐나이츠는 방치형 RPG로 가볍고 캐주얼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기존 세븐나이츠를 즐기시는 유저분들의 이탈 방지와 가볍게 즐길 게임을 찾으시는 분들 모두에게 괜찮은 게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과금 유도로 악명 높은 넷마블이지만, 사전예약 보상이 역대급으로 많이 제공되기 때문에 게임에 돈을 지출하고.. 2023. 8.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