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신

원신 4.1 버전 업데이트 및 3주년 이벤트

by 모게소 2023. 9. 27.

목차

    원신이 3주년을 맞이하여 4.1 버전 업데이트와 3주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더불어 신규 유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다시 복귀하시거나, 새로 시작하시려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원신 4.1 버전 업데이트

    신규 지역 개방

    지난 4.0 버전 업데이트에서 출시된 신규 지역 폰타인의 추가 지역이 개방되었습니다. 리피구역과 폰타인 운동 에너지 공학 연구원 구역이 개방되며, 신규 지역 개방과 함께 일일 의뢰 및 새로운 몬스터도 함께 추가되었습니다. 새로 추가된 몬스터는 천년 묵은 진주 기린, 실험성 역장 발생 장치, 우인단(서리/바람 심부름꾼), 장치/심해 공격 타입으로 4종 추가되었습니다.

    신규 캐릭터 출시

     

    느비예트
    느비예트

     

    느비예트는 물 원소 딜러 캐릭터로 강공격을 사용하는 호두와 비슷한 사용 방법을 가진 캐릭터입니다. 다만 호두는 높은 효율을 위해 강공과 캔슬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조작이 피로하지만, 느비예트는 강공격만 누르고 있으면 되기 때문에 피로도는 호두에 비해 덜한 편입니다. 애초에 호두는 불 원소이고 느비예트는 물 원소이기 때문에 서로의 비교는 무의미한 편이며, 단지 캐릭터 조작과 HP소모를 활용하는 점이 비슷합니다. 기존의 물 원소 딜러였던 타탈과 아야토가 없으시다면 추천드립니다. 

     

    라이오슬리
    라이오슬리

     

    라이오슬리는 얼음 원소 캐릭터로 딜러로 추정되지만, 기존에 얼음 딜러로 많이 사용되는 아야토와 감우의 성능이 확실하다 보니 라이오슬리의 성능을 확인 후 뽑으셔야 할 것 같습니다. 물론 애정캐릭터 또는 얼음 딜러의 남자 캐릭터는 희소성의 가치는 있지만, 뽑기 비용이 만만치 않으니 아직은 아야토나 감우가 조금 더 우세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3주년 및 신규 유저 보상

     

    3주년 보상
    3주년 보상

     

    신규 유저 보상
    신규 유저 보상

     

    4.1 버전 업데이트 다음 달인 9월 28일이 원신 3주년이기 때문에 3주년 보상도 있습니다. 픽업 캐릭터를 뽑을 수 있는 뒤얽힌 인연 10개와 원석 1600개로 사실상 20 뽑기권을 제공하며, 말랑말랑 아기 문어와, 휴대용 공기, 동력 콜로이드 방울 생성기도 제공합니다. 이와 더불어 신규 유저에게는 상시 뽑기권인 만남의 인연 20개와 4성 캐릭터 리넷을 제공하니 이번 기회에 원신 복귀 또는 시작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