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규모 업데이트

에오스 레드 신서버 출시 및 시즌 3 사전 예약 정보

by 모게소 2023. 9. 25.

목차

    에오스 레드는 출시한 지 벌써 4년이 된 MMO RPG 장르의 모바일 게임입니다. 2023년 10월에는 아직까지 괜찮은 대작 게임이 출시되지 않을 예정이기 때문에, 시즌3 업데이트와 함께 신서버 출시에 맞춰 에오스 레드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합니다.

    에오스 레드

    1. 시즌 3 업데이트

    리버스
    리버스

     

    이번 시즌3 업데이트 주요 콘텐츠는 신규 맵과 신규 퀘스트가 출시됩니다. 시즌 퀘스트는 시즌 기간 동안만 진행가능하며, 신규 보스몬스터와 펫도 함께 출시됩니다. 

     

    클래스
    클래스

     

    클래스 간의 밸런스 패치도 함께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신규 능력치와 스킬, 장비, 소울 각인이 추가되며 캐릭터 간의 불균형을 개선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특성 시스템이 추가되는데 특성을 통해 다양한 능력치와 신규 스킬을 획득할 수 있으며, 다양한 특성 트리를 통해 캐릭터 밸런싱 작업이 함께 이루어지게 됩니다.

    2. 캐릭터명 선점

     

    캐릭터명 선점
    캐릭터명 선점

    신규 서버인 포르투스와 노비스크 서버 출시에 맞춰 캐릭터명을 미리 확보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 선착순 마감이기 때문에 원하시는 닉네임이 있으신 분이라면 빨리 신청해야 할 것 같습니다. 선점 신청을 하게 되면 선정 코드를 부여해 주는데 타인에게 공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고, 혹시 모르니 사진도 찍어두시길 추천드립니다.

     

    신규 유저 혜택
    신규 유저 혜택

     

    신서버 오픈이지만 서버 상관없이 전서버 신규유저에게 출석만 한다면 무려 영웅 방어구, 무기, 장신구, 펫 상자를 지급합니다. 영구 희귀 아이템을 10만 골드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는 12월에 신서버에서만 진행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신규 유저라면 굳이 진입 장벽이 있는 구서버보다는 신서버를 하시는 게 좋겠죠? 따라서 신서버에서 플레이하시려는 분들은 사전예약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사전예약

     

    사전예약
    사전예약

     

    사전예약 시 총 11종의 어마어마한 보상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전화번호만 입력해서 인증받으면 되는 간단한 방식이기 때문에 게임을 해보실 유저라면 캐릭터명 선점은 안 하더라도 사전예약은 반드시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요즘 할만한 모바일게임이 출시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할만한 게임이 없으시다면 이미 검증된 게임의 신서버에서 게임을 즐겨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에오스 레드의 출시예정일은 10월 25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