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시예정 모바일 게임

신작 모바일게임 세븐나이츠 키우기 출시일 확정!!

by 모게소 2023. 8. 31.

목차

    2023년 하반기 기대작으로 예상되는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9월 6일 출시 확정 되었습니다. 괜찮은 출시예정 모바일게임 찾고 계신 분이라면 관심을 가질만한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대해 알아보고, 사전예약 보상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 출시일

    게임 소개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세븐나이츠라는 기존 IP를 활용한 게임으로, 모바일 게임을 즐겨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봤을 유명한 IP입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세븐나이츠는 방치형 RPG로 가볍고 캐주얼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기존 세븐나이츠를 즐기시는 유저분들의 이탈 방지와 가볍게 즐길 게임을 찾으시는 분들 모두에게 괜찮은 게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과금 유도로 악명 높은 넷마블이지만, 사전예약 보상이 역대급으로 많이 제공되기 때문에 게임에 돈을 지출하고 싶지 않으시다면 꼭 사전예약을 하셔서 과금 없이 게임을 즐겨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콘텐츠 소개

    콘텐츠 소개

    방치형 RPG 답게 콘텐츠도 심플하게 구성되었습니다. 아무래도 방치형 특성상 게임을 즐길 시간이 많이 없는 유저들이 가볍게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가벼운 구성은 저희가 이해해야 할 것 같습니다. 다만, 기존의 게임들과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10 인덱 시스템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5vs5 유형의 덱 시스템에 비해 10명으로 구성된 덱 시스템은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하며, 변수를 창출할 수 있기 때문에 세븐나이츠 키우기만의 매력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캐릭터 소개

    기존 세븐나이츠 유저라면 반가울 소식은 캐릭터 부분입니다. 원작에 등장하던 캐릭터를 그대로 출시하였으며, 현재 총 19개의 캐릭터가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게임은 아무래도 원작의 스토리나 캐릭터에 대한 애착이 없는 신규 유저들도 쉽게 접할 수 있고, 원작의 유저라면 좋아하던 캐릭터를 그대로 만날 수 있는 2마리의 토끼 모두 잡겠다는 모습입니다. 캐릭터가 너무 많기 때문에 본 포스팅에서는 다 안내해 드릴 수가 없기 때문에 어떤 캐릭터가 있는지 궁금하시다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전 예약 안내

    사전예약 안내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출시일이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서두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사전예약 혜택이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어마어마한 혜택이기 때문입니다. 사전예약 시 무려 17,777 루비, 유니크 영웅 에반 캐릭터 지급, 777 뽑기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전화번호만 입력하는 간단한 방식이기 때문에 게임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무조건 예약을 하셔서 보상을 받으시길 바랍니다.